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 멀티샵 코지슬립이 2020년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역대급 할인 혜택으로 고객확보에 나선다고 밝혔다.

블랙프라이데이는 미국에서 시작된 대규모 할인행사로 1년중 가장 큰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간이다.

코지슬립은 블랙프라이데이 당일인 11월 29일까지 미국 수입매트리스 전 제품을 대상으로 최대 6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송파위례점은 리뉴얼 오픈으로 매장 전시및 수입중단 브랜드 재고위주 상설할인 매장으로 운영 상시 할인특가 판매된다.

 '코지슬립'에서는 미국 현지에서 제품을 직접 선별하는 과정을 거쳐 국내로 미리 수입을 하여 판매하는 시스템으로 10년 워런티와  원하는 시기에 배송하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크다.

또한 까다로운 유기농 인증과 친환경 인증을 받은 친환경 브랜드 브랜트우드홈'을 독점으로 수입 및 공급하고 있다. 

환경규제가 강한 캘리포니아의 검사 기준을 충족시키고 친환경 인증을 받은'브랜트우드홈'은 일반 매트리스에서 사용되는 각종 화학물질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친환경, 천연소재로 대체하여 '무독성, 저자극'의 친환경 매트리스로 미국 현지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코지슬립매장에는 씰리,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 에어룸 등의 브랜드가 전시되어 있으며, 무려 20가지 이상의 수입매트리스를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다. 개인의 취향과 매치할 공간에 맞추어 폭넓은 미국 수입매트리스의 선택이 가능하다. 특히 이스턴킹이나 캘리포니아킹, 라지킹사이즈등 킹사이즈를 전문으로 취급한다.

또한 침실의 분위기를 좌우하는 프레임과 파운데이션을 합리적이고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고객이 원하는 사이즈와 높이 뿐만아니라 소재와 디자인까지 맞춤제작이 가능하다.

 코지슬립은 서울과 수도권에 가까운 송파위례점과 남양주하남점에 쇼룸을 운영중이다

이번 행사의 자세한 문의는 코지슬립 공식홈페이지나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각 지점으로 유선문의 시 더욱 자세히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