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스토어 ‘윙캐디’는 골프 거리측정기 ‘윙캐디 재다’를 25%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최근 골프를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관련 장비를 구입하려는 움직임이 보이고 있다. 섬세한 샷을 쳐야 하는 골프는 골프 거리측정기가 필요할 수 있다. 니콘 쿨샷 프로, 쿨샷 20 등 다양한 상품이 나오면서 소비자들의 선택 폭도 넓어진 모습이다.

윙캐디에서 선보이는 윙캐디 재다는 측정 전문 제조기업에서 만든 제품으로 정확한 측정을 선보인다. 미국 FDA 인증을 받은 바 있으며 이는 제품의 안전성, 성능 등 엄격한 규제를 통과해야만 정식 승인을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관심을 얻고 있다.

특히 윙캐디 재다가 받은 FDA 인증은 한 번 인증을 받는 것으로 그 효력이 유지되는 것이 아닌 1년 마다 안전성과 성능을 지속적으로 입증 받아야 갱신할 수 있다.

이러한 윙캐디 재다는 수년 간 골프 거리측정기에 대한 연구 및 제품 개발에만 집중적으로 투자한 제품으로 성능은 물론 안전까지 입증하고 있다. 먼거리 핀도 정확하게 감지하고 있으며 측정된 거리에 확신을 가지고 샷을 칠 수 있다.

또한 185g의 가벼운 무게로 라운드 후반까지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다. 건전지형 거리측정기 제품이기 때문에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어 골프 거리측정기를 알아보는 소비자들에게 높은 선호도를 보이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최근 골프를 더 재미 있게 하기 위해 니콘 쿨샷 프로, 쿨샷 20 등 골프 측정기를 구입하려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윙캐디 재다는 정확한 각도를 표시하여 타수를 눈에 띄게 줄여주고 있으며 슬로프 모드를 통해 정확한 측정은 물론 직선거리와 경사 보정거리까지 한 번에 측정되어 빠르게 지형을 파악하고 정확한 타격을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다양한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전용 프리미엄 가죽 파우치와 5,000번 측정이 가능한 CR2-3V 건전지를 무료로 증정한다. 포토구매평 작성 시 스타벅스 쿠폰을 주고 베스트 구매평 선정 시 위너스프릿 스윙 연습기를 받아볼 수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쇼핑 ‘윙캐디’ 공식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