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7일 첫 선을 보인 셀프 젤네일스티커 브랜드 deepalette(이하 딥팔레트)가 런칭 한 달여 만에 2021 S/S 서울패션위크 GN부문에 제품을 협찬하는 등 매서운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지난 2021 S/S 서울패션위크 GN부문 가운데 SU GI, KEUNI 등의 디자이너 패션쇼에서 모델들은 감각적인 패션과 함께 딥팔레트의 젤네일스티커로 포인트를 준 무대를 꾸몄다.

패션의 완성이라 할 수 있는 손끝의 네일 디테일에 딥팔레트의 제품력이 더해지며 더욱 완성도 높은 쇼가 되었다는 평이다.

전문 패션분야 외에도 최근 가정 내에서 즐기는 셀프젤네일의 인기가 뜨겁다. 새로운 취미생활이자 하나의 뷰티 트렌드로 자리를 잡은 셀프젤네일 중에서도 누구나 어려움 없이 시도해 볼 수 있는 젤네일스티커가 특히 주목을 받고 있다.

셀프 젤네일브랜드 딥팔레트의 제품 역시 별도의 기술이나 장비 없이도 누구나 손쉽게 젤네일스티커를 붙였다 뗄 수 있도록 고안되었다.

무엇보다 53종의 다양한 사이즈 팁으로 제공되고 있어 손톱은 물론 발톱에도 원하는 디자인을 적용하기 쉽다는 것이 인기의 비결로 분석되고 있다.

또한 딥팔레트의 제품은 젤네일스티커의 내구성과 수명을 좌우하는 UV코팅젤을 세 차례 덧입혔다.

손톱 또는 발톱 위에 적용되었을 때는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을 제공하지만 컬러와 광택, 내구성이 오래 유지되는 견고함이 특징이다.

현재 딥팔레트는 회원가입 후 첫 구매를 한 고객을 대상으로 베이스코트를 100% 증정하고 있으며 가입 시 2,000원 할인쿠폰도 즉시 제공한다.

또한 제품을 2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0%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등 여러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붙이는젤네일스티커 브랜드 딥팔레트의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 또는 제품의 정보 등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된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